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맛집

부산 일본풍 포장마차 야끼토리 전문점 "야타이미세"

by 셋잎 2022. 8. 16.
반응형

야타이미세

이자카야가 가고 싶을 때 추천하는 부산의 핫플레이스 야타이미세

일본식 포장마차 야타이미세는 야끼도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이자카야 중 한 곳입니다.

작은 규모로 닷지 테이블과 2층까지 준비되어 있어 혼술을 하기에도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기에도 좋은 추천 술집입니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

17:30~01:00 (월요일~목요일)

17:30~02:00 (금요일~토요일)

정기휴무(일요일)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셋잎입니다.

평소 이자카야를 좋아하는 저는 월급날을 맞이하여 쇼핑 후에 야타이미세라는 일본식 포장마차를 다녀왔습니다!

야타이미세는 서면 옆 전포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술집으로 야끼도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곳이랍니다.

nc백화점 위 전포 카페거리 입구 쪽에는 이자카야가 많지 않아 인기 있는 집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이며 저도 이번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가게 내부는 1층은 닷지, 2층은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닷지에 앉았는데 일본 이자카야같이 이것저것 꾸며진 것들을 보니 조금 조잡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작은 내부로 인해 아늑하고 나름 여행 온 것 같은 분위기가 있었답니다.

안주는 야끼도리 전문점이니 염통, 닭껍질, 삼겹살, 새우, 닭다리살, 닭날개, 대파 버섯, 감자로 구성되어된 야타이 야키토리 小 세트와 기린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야타이미세 첫 주문은 세트메뉴부터 가능하고 小자를 해도 2명이 먹기에는 충분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는 각각 개인화로가 있고 순차적으로 안주를 준비한 후 테이블로 주신답니다.

음식이 계속 나와 식을 수 있겠다 싶지만 화로 뜨거운 물을 부어 증기로 음식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하나, 둘 술과 함께 먹다 보면 포만감과 함께 안주가 동나버리고 시간도 훌쩍 지나갔어서 만족감과 아쉬움이 같이 들었었답니다.

 

오늘은 부산 전포의 맛집 야타이미세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늘 먹는 짜고 매운 안주가 아니라 담백한 안주에 분위기를 더한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전포에 오게 된다면 커피 한잔 후 지인과 함께 야타이미세에서 맥주 한잔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