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여행

경주여행 추천 숙소 리뷰 " 켄싱턴리조트 경주 - 스튜디오 마운틴뷰 "

by 욱플러스 2022. 6. 23.
300x250

안녕하세요 :)

셋잎입니다.

최근에 경주를 놀러 갔다 오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경주여행에서 방문했던 숙소 " 켄싱턴리조트 경주 "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점은 경주의 이름난 관광지인 보문단지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휴양형 리조트입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182-29

 

먼저 켄싱턴리조트 경주점에서 제가 예약한 객실은 "켄싱턴 스튜디오 마운틴뷰(클린룸)"입니다.

새롭게 리뉴얼되어 연&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원룸형 객실로 2인 기준으로 정원이 되어 있답니다.

 

 

마운틴뷰답게 객실 내 테라스에서는 숲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저녁에는 맞은편 골프장의 불빛으로 나름 감성 있게 구경을 할 수 있고, 아침은 상쾌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와 인덕션이 있어 리조트답게 취사도 가능할 줄 알았지만 객실 안의 안내문에 적힌 글을 보고 (클린룸)이라는 말이 객실 내에서 취사가 안 되는 걸 알았답니다..

냉장고 안의 미니바는 물만 들어 가 있어 다른 호텔들 같이 따로 비용이 청구되거나 하는 건 없었습니다.

 

 

마운틴뷰의 객실의 특이한 점은 세면대가 거실에 있는 점이었습니다.

화장실에 세면대가 없어 거실에서 간단한 세안과 화장 등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딱히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리뉴얼 객실답게 화장실은 깔끔했습니다.

정말 단조롭게 어메니티 3종과 변기만 있었어요.

 

 

"켄싱턴 스튜디오 마운틴뷰(클린룸)"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리모델링 기념 웰컴 혜택으로 와인 1병과 간단한 안주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점이었습니다.

지하 1층에 편의점이 있어 술을 따로 사서 올라가려 했지만 웰컴 혜택으로 무료 와인을 준다는 안내를 받아 돈도 절약하고 기분 좋게 술을 마실 수 있었답니다!

배달음식은 리조트 안에 있는 BHC는 너무 배짱 장사고 다른 음식점들은 너무 멀고 배달비도 비싸니 별로 추천은 안 드려요.

편의점에서 안주 구매하시길!

 

 

에어컨 빵빵하게 틀며 깔끔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하루를 마무리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5성급 호텔만큼의 객실 컨디션과 서비스는 아니지만 가성비 맞는 금액으로 웰컴 혜택까지 받으며 이용하니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숙소였답니다.

경주를 들리게 되면 종종 이용할 것 같은 곳이네요.

혹시 경주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20x100